리워드 앱 스크리치, 공식 홈페이지 론칭… 커뮤니티 기반 유저 영역 대폭 넓혀

리워드 앱 스크리치, 공식 홈페이지 론칭… 커뮤니티 기반 유저 영역 대폭 넓혀

리워드 콘텐츠 앱 ‘스크리치’가 공식 홈페이지 론칭과 함께 유저들의 커뮤니티 영역을 대폭 넓힌다. ‘스크리치’는 배스킨라빈스, 롯데시네마, 던킨도너츠 등의 기업 상품과 서비스를 추첨 경품 형식으로 제공하는 리워드 앱이다.

유저들은 손으로 스크린을 문지르면 즉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특히 ‘스크리치’는 타 리워드 앱과 달리 이미 유저 커뮤니티가 매우 활성화되어 있다. 실제로 ‘스크리치’ 게시판에는 하루에 200개가 넘는 게시물과 1000개가량의 댓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유저들의 자유로운 소통은 물론 리워드 당첨 후기 및 리뷰가 활발히 업로드되고 있으며 가지고 싶은 아이템을 보유한 유저에게 아이템 교환을 요청하는, 유저들만의 건전한 마켓 생태계를 즐기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 ‘스크리치’는 유저들이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며 활동하는 커뮤니티 영역을 넓히기 위해 공식 웹사이트를 구축했으며 네이버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스크리치’는 유저 데이터와 기업들의 서비스를 가장 흥미롭고 재미있게 이어주는 매개체 역할이 ‘스크리치’라며 매일 열정적으로 소통하고 ‘스크리치’ 커뮤니티를 함께 키워나가는 유저들이 자사 성장의 핵심 원동력이라고 밝혔다. 스크리치는 뻔한 광고가 놀이로 다가가게 하는 FUN한 서비스이다. 스크리치는 손쉬운 사용과 재미있는 요소로 광고를 더 즐겁게 만들어 주는 유익한 플랫폼으로 사용자에게 즐겁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출처 : 뉴스와이어(https://www.newswire.co.kr/)